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일상생활정보

[여리한다이어트 용인역북점] 돌맘 출산 후 다이어트(산후 다이어트)

728x90

정말 안빠지는 출산 후 살들...

아기를 낳은지 1년이 지났다. 글쓰는 날 기준으로 돌끝맘이 되었다! 여리한다이어트를 좀더 빨리 알았더라면  조금이라도 더 날씬한 모습으로 촬영했을텐데... 아쉬운 맘도 있지만 정말 지독하게 안빠졌던 몸무게가 서서히 줄어드는게 보여 너무 기쁘다.

여리한다이어트 용인역북점 예약방문

여리한다이어트 용인역북점 안내데스크모습여리한다이어트 용인역북점 파우더룸
여리한다이어트 용인역북점 내부

여리한다이어트를 알게된건 우연히 검색을 하다 "누워서계시면 저희가 살빼드립니다" 문구에 혹해서 찾아보게되었다. 이런게 정말 가능한가 반신반의한게 사실인데 예전에 약손명가를 이용했던 적이 있어 브랜드를 믿고 방문해보게되었다. 집근처에는 지점이 없어 그나마 가장 가까운 용인역북점으로 예약하게 되었다.
여리한다이어트는 프로그램과 그 금액이 홈페이지에 다 기재되어있어 예약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물론 금액이 부담되긴하지만, 아예 모르고 방문했을때 당황하는 것보다 투명하게 공개되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마음에 준비를...) 내가 보고간 프로그램은 '슬림 전신 관리80'이었는데 일주일에 한번 가량밖에 방문하지 못한다는 점과 출산 후 라는 점에서 '산후관리'를 추천받았다. 산후관리는 '슬림 전신 관리110'와 가격이 같은데, 관리내용도 크게 다르지 않다고했다.

산후 관리 시작

관리 내용

여리한 다이어트는 수기관리와 셀프기기 관리로 이루어진다. 수기관리는 니셀크림관리와 리본 스트레칭로 진행되는데, 총 110분이 소요된다. 셀프기기 관리는 3가지를 진행하는데, 진동관리(10분)와 온열관리(35분) 그리고 골반관리(10분)이다. 온열관리의 경우 정말 5분남았을때 버티기 힘든데, 하고나면 땀을 쏙 빼서그런지 개운한 느낌이 든다.

여리한다이어트 음파진동관리여리한다이어트 골반관리모습
음파진동기와 골반관리받는 모습

관리 순서

매 관리마다 가면 환복하고 인바디를 측정한다. 그러면 인바디 내용을 바탕으로 수기관리가 진행된다고 한다. 어떤 날에는 니셀크림관리 시간이 더 길고, 어떤 날은 리본 스트레칭 관리 시간을 좀 늘리기도 한다. 산후 관리여서 흡착관리를 받았던 날도 있는데 늘어진 뱃살을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관리라 하셨다. 몸상태에 따라 세심하게 관리받는다는 느낌이 들었다.
첫 방문때 보라색 수첩을 주시는데 거기에 먹었던 식단과 아침, 저녁 몸무게를 기록해 제출한다. 그러면 원장님이 식단 컨설팅을 해주시는데, 나는 이 부분이 도움이 많이 되었다. 특히 내 몸상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좋았다. 체중과 체지방 감량이 되어 좋은건가 했지만 오히려 체수분이 올라가는 현상을 보였는데, 이 경우는 몸에 염증수치가 높은거라 하셨다.(음주 때문...) 만약 이런 얘기를 듣지못했다면 단순히 물을 많이 먹어서 그런줄 알았을거다.나는 대부분 수기관리를 먼저 받고 셀프기기 관리를 진행한다. 니셀크림관리는 크림을 도포하고 받는 관리라 기존에 받았던 마사지와 느낌이 비슷하다. 다만 다른점은 몸에 전류를 흐르게 한다는 점인데, 처음에는 찌릿찌릿한 느낌이 생소했으나 지금은 잘 적응했다. 전신 마사지로 진행되는데 관리 받을 때마다 너무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매우 만족한다.
니셀크림관리를 받고나서 리본 스트레칭을 받는다. 이 둘 순서는 바뀔때도 있다! 리본 스트레칭은 도수치료같은 느낌이 드는데 평소 허리와 골반이 좋지 않은 나로써는 엄청난 시원함이 느껴져 만족스럽다.

 

현재 감량부분

현재까지 7회 관리를 받은 상태이다.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가려했지만 육아로 인해 시간내는게 쉽지않아 2주에 1번 방문한 적도 있다. 체중은 4kg정도 감량한 상태이다. 관리를 받고나서는 0.2~0.5kg 정도 감량을 하고오는데, 이를 유지해서 가는게 포인트이다.
나는 사실 음식을 많이 섭취하거나 야식을 즐기는 타입은 아니고 맥주를 좋아해서 안주없이 맥주만 마시는 스타일이다.(육퇴의 즐거움) 그러다보니 술살(뱃살 집중)이 많이 찐 상태였는데, 관리를 받으면서도 맥주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하하) 어차피 평생 관리를 받을 수 없는 부분이고 스스로 체중을 유지해야하는 부분이기때문에 술을 마시면서도 체중 유지에 도움이 되는 식단이라던지 유의할 점 등 설명해주시는 부분을 잘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술을 마셔도 크게 체중이 뛰는 현상은 보이지 않는다!

다이어트 정체기에 추천!

이것저것 여러 다이어트를 하셨던 분들이라면 정체기에 꼭 빠지게 되는데, 이 때 한번 관리를 받아보시길 추천드린다. 나도 노력해서 내려가지 않았던 몸무게에서 드디어 내려가는 결실을 보게되었다!!! 물론 아직까지 목표체중, 정상체중에 도달하기까지는 많은 감량이 필요하지만 그래도 죽어도 빠지지않았던(계속 유지되는 몸무게...) 살이 빠지는걸 보니 관리받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확실히 몸무게도 달라졌지만 눈바디도 달라지는게 느껴져서 좋다!
남은 관리도 잘 받아서 2kg 더~ 감량해서 연말 즐겁게 마무리하는게 목표이다. 다들 원하시는 건강한 모습으로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며, 기회가 된다면 내년에 더 감량한 후기로 다시 돌아오도록 노력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