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저녁, 스타필드 고양점에 방문하다
뚜뚜의 사료가 다 떨어져서 사료를 살 겸, 저녁도 먹을 겸 스타필드 고양점을 방문했다. 스타필드는 늘 사람이 많은데 , 요새 같이 덥고 습한 장마철일수록 시원한 이곳을 많이들 찾으시는 거 같다. 특히 강아지를 데려올 수 있기 때문에 비 오는 날은 스타필드가 견주들의 천국이 아닐까 싶다. 우리는 대부분 평일에 방문하는데, 주말에는 주차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바비레드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저녁식사
사료를 사기 전 저녁을 먼저 먹기로 했다. 원래는 사보텐에 가려고 했는데 대기가 길어 바비레드에 갔다. 생긴지는 꽤 된 거 같은데 처음 방문해 보았다. 여기도 대기가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매장 앞이 있는 H&M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냈다. 대기현황은 캐치테이블(카톡)로 확인이 가능해서 편리하다.
바비레드는 레드크림파스타가 가장 유명하다고 해서 곱배기로 시켜보았다. 레드크림파스타 곱빼기와 스테이크 샐러드, 음료 1잔으로 구성된 2인 세트메뉴가 있었는데, 소스에 밥을 비벼먹을 배를 남기기 위해 곱빼기랑 음료만 시켰다. 밥까지 먹으니 샐러드를 먹지 않아도 배불렀다! 양이 적으시다면 요렇게만 드셔도 될 거 같다. 맵기단계가 있는데, 기본이 신라면 맵기라고 했다. 딱 적당히 매콤해서 밥을 비벼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 또 생각날 거 같은 맛이었다!
MUJI 무인양품 스타필드 고양점 open
7월 23일까지 오픈특가 할인행사
지하 1층 PK마켓이 있던 자리에 드디어! 공사가 완료되고, 무인양품점과 일룸 쇼룸이 오픈하였다! 방문하고 보니 우리가 방문한 당일에 오픈했다고 한다🌝(23.07.14) 롯데몰 구파발점 무인양품보다 규모가 큰 편이다. 가장 관심있게 본 것은 의류제품이었다. 오픈특가 행사로 할인하는 품목들이 몇 개 있었는데, 고무줄로 된 바지와 소프트 브라 탱크톱을 사 왔다.(두 개 다 할인) 임신하고 나니 편한 옷만 찾아다니고 있다. 데님 팬츠도 할인 중에 있었다. 오픈 이벤트 할인은 7월 23일(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그전에 방문하셔서 필요하신 아이템을 겟하시길!
리빙, 키친에서 부터 식물, 도서, 문구 등 다양한 제품
무인양품에서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본 건 처음이었다. 리빙이나 키친 아이템은 봤었어도 식물이랑 책까지 판매하고 있다니! 여러가지 제품이 있어서 구경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았다. 구경하다 맛있어 보이는 과자 몇 개를 구매했다. 크기가 작은 편이라 구매하는데 부담이 적었다.(가격도 천 원~이천 원 사이) 주류코너에도 막걸리에서부터 전통주까지 다양한 제품이 진열되어 있었다. 아쉽게도 임신 중이라 구경만 하는 것에 만족했다.
3일 동안 진행되는 워크숍
3일 동안 각각 다른 주제의 워크숍이 진행된다고 한다. 14일(금) 배다리도가, 15일(토) 다육바구니 만들기, 16(일)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페어링이 진행된다. 평소 술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금요일과 일요일 워크숍에 참여하고 싶은데... 참 아쉽다.(해달아 얼른 만나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석해 보시길~
네 컷 사진 무료 이벤트
네 컷 사진기 앞에 계신 직원분께 당일 구매 영수증을 보여드리면 요즘 유행하는 네컷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8월 6일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나도 오빠랑 한 컷 남기고 왔는데 생각보다 잘 나왔다! 테투리색은 무인양품 주제색?인 붉은 자주톤 색과 베이지색이 있고, 흑백 또는 컬러모드로 인쇄가 가능하다. 그리고 2장이 인쇄된다. 카톡으로도 전송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네컷사진기 앞에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이 붙어있던데, 우리 뚜뚜도 데려와서 같이 찍으면 참 좋을 거 같다.(다만, 같이 앉아서 찍어야 하겠지...)
8월까지니 그전에 몇 번 더 찍을 기회가 있을 듯싶다! 시간이 없어 애기 옷에 붙일 와펜을 못 사고 와서 아마 조만간 다시 방문하지 않을까?
일룸 쇼룸 OPEN
반려견, 반려묘 제품으로 꾸며진 쇼룸
일룸 매장에서도 몇 가지 이벤트 중이었는데, 아래 사진에 있는 강아지와 사진 찍는 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다. 문을 닫을 시간이어서 입구가 닫혀있었다. 스타필드에 강아지를 데려올 수 있어서 그런지 반려견, 반려묘와 관련된 제품으로 꾸며진 쇼룸도 볼 수 있었다. 특히 저 소파가 탐났는데, 긁힘이 덜한 재질이기도 하고 대형견인 뚜뚜한테 좋을 사이즈였다.
일룸 쇼룸 둘러보기
Alloso알로소 매장도 있었는데, 동글동글한 의자형태가 너무 귀여웠다. (저 의자를 수유의자로 사용해도 되나?) 침대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코너도 있었고, 쇼룸 한편에는 컨설팅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있었다. 구경하다 보니 우리 집에 있는 커피장이 아직도 판매되고 있어 괜스레 반가웠다. 그리고 가장 맘에 들었던 토끼모양 아기의자!(다른 동물모양도 있었다.) 오빠가 오늘 사가자고 하길래 나중에 태어나면 사자고 타협하고 돌아왔다. 가격은 99,000원이었다.
가격이 궁금해도 매번 직원한테 물어보기 민망한데, 쇼룸에 있는 제품들의 가격이 적혀있어서 굉장히 편리했다.
구경할 것이 많은 무인양품과 일룸 매장:-> 오픈 이벤트 진행 중일 때 방문하셔서 더 좋은 가격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