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동반 숙소
제주 에어비앤비 표선면 숙소 예약하기
이번 제주도 여행을 위해 에어비앤비를 이용해서 숙소를 예약해 보았다. 반려견을 동반한 여행객이라면 네이버나 아고다 이런 어플보다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를 구하는 편이 좀 더 편리하다.
평소 여행 시 숙소의 청결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반려견을 동반하다 보니, 이용가능한 숙소가 제한적이었다. 대부분 촌스러운 인테리어에 깔끔하지 못한 컨디션인 경우가...더군나다 반려견 동반 가능한 숙소라고 찾아서 살펴보면, 7kg 이하의 소형견만 받는 경우가 대다수다.(왜 7kg일까?? ...들고다닐 수 있는 몸무게 기준인가?...궁금타🤔) 그나마 대형견이 가능하다고 살펴보면, 3~5만원 추가요금이 붙는 경우도 심심찮다.
네이버에서 여러개 숙소를 찾아보다 마땅치 않아서,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를 찾아보게 되었다. 에어비앤비에서는 그나마 반려견동반 숙소 찾기가 쉬운편이다. 찾다보니 표선면에 있는 요 숙소를 발견하게 되었다.
✔ 반려견 동반 가능하며, 대형견도 가능하다! (대형견 추가요금도 없었다⭐, 찾은 내 자신 대견하다😎)
우리는 총 4박 5일 제주도에 머무를 예정이었는데, 한 곳에 숙소를 잡고 드라이브 위주의 여행을 했다.
✔ 금액은 총 229.99 USD였는데, 1박당 7만원 정도에 예약함 셈이다. (당시 환율이 좀 더 저렴했음) 에어비앤비에 나와있는 숙소상태와 일치했다 ! 감성적이고 깔끔한 편 :)
총 2채로 되어있고, 우리가 묵었을때는 손님이 없어서 한적하게 묵을 수 있었다. 각 객실마다 야외 테이블이 놓여있고, 밭뷰를 볼 수 있는데 여름이라 작물을 모두 캐낸? 상태였다. 그래도 초록초록 나무들이 보여 나름 좋은 뷰였다. 숙소 가는 길도 조용하니 산책 나오기 좋았다. 다만 나무와 풀이 많으니 모기기피제를 뿌리는 게 좋다 !
숙소에는 따로 야외 바비큐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 우리는 거기서 하지 않고, 사장님께 부탁하여 베란다에서 고기를 구워 먹었다. 우리에게는 집에서 가져간 구이바다가 있었다 !!! 너무 더워서 고기만 밖에서 굽고 먹기는 시원한 방에서 먹었다.
숙소 근처, 갑선이오름
뚜뚜와 갈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제주도 오름은 대부분 동반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새벽 일찍 왕눈이오름으로 향했으나, 방문당시 공사 중 이어서 다시 돌아오게 되었다.ㅜㅠ(2022년 임다) 아쉬운 김에 숙소 근처에 있던 갑선이 오름에 오르기로 하였다.
가는 길에 찍은 사진들🌳🌳 이런 곳에서 살면 좋겠다...싶던 ㅎㅎ 귤나무들도 많이 있었는데, 몇 개만 열려 있어서 좀 아쉬웠다. 왕창 열려있는 나무였으면 사진 찍기도 되게 예뻤을 거은데...🙄
오름에 올라가는데 사람이 없어서 좀 으스스 하긴 했다. 산속?이라 더 그랬던 거 같다. 혼자는 못 오겠지? ㅎㅎ그래도 신나게 올라갔다 ! 뚜뚜는 사람많은 곳을 싫어하는데 오히려 다행이었던 것 같다. (행복한 뚜뚜씨) 뚜뚜랑 산에 올라간 적이 없었는데, 산 잘 타는 댕댕이었던걸로💚
정상까지는 한 20~30분 정도 걸린다. 슬리퍼를 신고도 갔으니 모두 다 올라갈 수 있는 수준의 오름!그리고 다른 오름과 다르게? 땡볕이 아니고 산 길 이어서 좀 덜 덥게 올라갔다😌 혹시 모르니 모기기피제는 뿌리고 가시는게 좋을듯 하다. 강아지도 야외활동시 뿌리는 벌레퇴치제?를 이용하시길~
갑선이오름 정상에서😎
높지 않은 오름이지만 정상에서 보니 마을이 다 내려다 보였다. 의자에 정상이라고 쓰여있는게 너무 귀여웠다ㅎㅎ 확실히 도시와 다르게 제주도에서 높은 건물이 없어 눈이 편안한 느낌이다. 가고 싶었던 오름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올라와 보니 뿌듯-쓰
사실 갑선이오름은 굳이 찾아서 올 오름은 아니다🤧 하지만 표선면 근처에 있고 강아지와 함께 갈만한(특히 사람이 없는 점이 좋닿ㅎ) 오름을 찾는다면 한번 방문하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다. 다음 제주도 방문때에는 뚜뚜와 못가본 오름에 도전해봐야겠다!
강아지와 함께 배타고 제주도 온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글을 참고 해주세요!
2023.10.28 - [여행] - [대형견동반 제주도 여행] 퀸메리호 타고 제주도 가기
[대형견동반 제주도 여행] 퀸메리호 타고 제주도 가기
목포항으로 퀸메리호 타러가기 이번 여행은 뚜뚜를 데리고 제주도를 가는 여행이다. 뚜뚜와 이곳저곳 여행은 많이 다녀봤지만 제주도는 처음이다. 비행기를 탈까 했지만, 대형견은 기내탑승이
hohoddudd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