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일상생활정보

[응암 맛집] 만족스러운 오마카세 스시온도 런치후기

728x90

응암역 맛집 스시온도(불광천)

저번에 스시온도 디너타임으로 다녀온 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주말 런치 예약에 도전해보았다. 예약 오픈시간을 매번 까먹어 실패했었는데, 다행히 자리가 남아 예약에 성공하게 되었다. 휴가철이라 동네에 사람이 적었서 가능했던거 같다.


스시온도 이용방법 및 가격

스시온도는 한달에 상반기와 후반기를 나누어 네이버 예약을 받는다. 예약 오픈일을 알고 싶다면 스시온도 인스타를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린다. 런치와 디너 모두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있다. 특히 디너 2부의 경우에는 주류필수라고 하니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란다.

  • 런치오마카세[1인 4만 원] : 1부 : 12시 / 2부 : 1시 30분
  • 디너오마카세[1인 7만 원] : 1부 : 6시 / 2부 : 8시

주차장 위치

요새 날이 너무 더워서 불광천 산책을 못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걷고 계셨다. 날이 더운데도 대단하신듯하다. 저번에 방문했을 때 너무 일찍 도착해서 밖에서 대기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시간에 맞춰갔다.
 
주말에 런치로 방문하시는 경우, 주차장이 만차일 수 있으므로 조금 여유롭게 오시는 걸 추천드린다. 같은 건물에 스파가 있어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 우리도 차 한 대가 빠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주차를 했다.
주차는 사진에 보이는 저 지하주차장이 아니고, 건물 왼편으로 보시면 외부에 주차장이 있다. 스시온도 인스타에 "더존스파" 주차장을 찾으시면 된다고 안내되어 있다. 식사를 마치신 뒤 스시온도 직원분께 주차했다고 말씀드리면 차단기에 꼽는 카드를 주신다.(주차 무료) 

스시온도 외관 모습해가 좋은날 불광천 산책길
불광천 옆에 위치한 스시온도


스시온도 런치 메뉴

사진에 있는 메뉴가 전부가 아니다. 여기서 3~4가지 정도 더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디너보다는 가짓수가 적지만 그래도 금액대비 매우 훌륭했다. 회전초밥집으로 자주 애용하는 '갓덴스시'가 있는데, 오빠랑 둘이서 스시만 양껏 먹으면 6~7만 원 나온다. 거기에 비해 다양한 종류에 훨씬 좋은 퀄리티의 스시를 맛볼 수 있으니 정말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이다.

 

맛있던 거 위주로 올려보았다! 청어도 굉장히 맛있었고, 고등어로 만든 말이도 맛있었다. 저번 디너 때는 겨울이라 고등어로 만든 스시가 나왔는데, 여름에는 고등어보다 청어가 더 맛있어서 메뉴가 달라진다고 한다.(청어는 5번째 사진이다.)

참치도 매우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신선하고 맛있었다!!! 

 

메뉴가 나올 때마다 친절하게 어떤 종류인지 또 맛있게 먹는 방법 등을 알려주신다. 열심히 들었지만 맛있었던 것만 생각난다. 하하😊 그리고 밥양과 고추냉이양이 입맛에 괜찮은지도 꼼꼼히 물어봐 주신다. 런치에는 유자사케가 나왔는데 알코올도수는 낮다고 한다. 나는 임산부여서 아쉽게도 못 마셨지만 오빠는 맛있었다고 했다.

 

함께 나오는 장국도 심심하니 맛있는데 계속 리필이 되니 필요하시다면 테이블 앞에 올려두시면 된다. 디너보다 양이 적으면 어쩌나 했는데 둘 다 배부르게 먹고 나왔다. 그래도 마지막 디저트(아이스크림)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왔다.

맛좋은 자왕무시스시온도 첫번째 스시 메뉴간장에 적신 초밥
고등어로 만들 김말이 메뉴다진파와 기타 양념을 넣은 청어 초밥기름져 고소한 참치 뱃살 초밥성게알, 새우, 참치 등이 섞인 비빔밥몽글몽글한 일본식 계란초밥
스시온도 런치

런치랑 디너 둘 다 만족했던 오마카세 스시온도이다. 런치는 가성비 있는 금액으로 오마카세 코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고, 디너는 여유롭게 맛좋은 더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럽다. 스시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디너메뉴도 궁금하시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시길!😎

2023.10.18 - [일상정보] - [응암 맛집] 가성비 맛집 스시온도 & 꼬꼬de

 

[응암 맛집] 가성비 맛집 스시온도 & 꼬꼬de

가성비로 소문난 응암 맛집 스시온도🍣 불광천길 옆에 위치한 스시온도! 우리는 디너 오마카세를 예약하고 다녀왔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하고, 한 달을 전반기와 후반기(점심과 디너타임)

hohodduddu.tistory.com